본문 바로가기

개발자는 오늘도 달립니다.

[육회비빔밥] 여주 아울렛 근처 강원정육점 한우전문식당 본문

맛집투어

[육회비빔밥] 여주 아울렛 근처 강원정육점 한우전문식당

✍21시간 2021. 9. 22. 02:34

연휴 때 친구와 여주아울렛 을 가던 길에 강원 한우전문식당을 방문했습니다.
건물 앞에 주차하는 공간이 널찍하게 있고 강원정육점 한우전문식당, 강원정육점 한우직판장 이라는 음식점이예요.


강원정육점 주차장
강원정육점한우전문식당 입구

입구에 들어서면 좌측으로는 좌식 테이블과 우측에는 일반 테이블이 있어요.

강원정육점한우전문식당 메뉴


그리고 벽면에 메뉴판이 크게 붙어 있었고 한우 전문식당답게
꽃등심, 특수부위, 모듬, 갈비탕 등 한우로 할 수 있는 메뉴들이 많이 보였어요.
이날 연휴인데도 불구하고 코로나 시국이라 그런지 손님은 저희 포함 2~3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육회비빔밥 상차림

저는 1시 30분쯤 방문해서 늦점을 먹게 되었는데 육회비빔밥을 시켰습니다.
반찬으로는 나물과 무절임채, 겉절이 김치가 나왔고 특이하게 된장찌개를 뚝배기에 주네요!

된장찌개 뚝배기

최근 여기 식당 방문 블로그 글 중에 일반 그릇으로 바뀌었다는 글을 보고 간 건데 저희는 뚝배기에 주었네요.
제 생각에는 보통은 뚝배기에 주는데 때에 따라서는 일반 그릇에 주기도 하는 거 같아요.

육회비빔밥

이 날 제가 입맛이 너무 없었는데 한 그릇 뚝딱 하고 나왔습니다.
육회가 신선합니다!

육회비빔밥 한입

여러분들도 여주 사시는 분이시거나 여주 혹은 여주아울렛 놀러 가시는 분 있으시면 한 번쯤 들러보세요.





경기도 여주시 영릉로 130
매일 06:00 ~ 22:00
031-883-6956
주차 가능

강원정육점 한우전문식당2

경기 여주시 영릉로 130 (하동 107-3)

place.map.kakao.com


Comments